클래시오브클랜 coc 골드패스 업데이트 (feat, 영웅 스킨)

취미/클래시오브클랜|2019. 4. 9. 22:19

클래시 오브 클랜

coc 골드패스 업데이트

(feat, 영웅 스킨)

 

 

안녕하세요.

오늘 다룰 내용은 클래시 오브 클랜 업데이트 관련 내용입니다.

제가 모바일로 하는 게임은 딱 2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퍼즐 앤 드래곤과 클래시 오브 클랜(coc)인데요,

이번엔 coc에 대해 다뤄보고자 합니다.

 

coc의 경우는 장인을 추가하기 위해 딱 한번 과금을 해보고 무료로 게임을 즐기고 있었는데요!

이번 coc 골드패스가 업데이트되면서 겜태기를 극복하고자 결제를 해보았습니다 ㅎㅎ

 

 

결제를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겜태기 때문이에요...

예를 들어, 업그레이드하는데 10,000,000 골드(or 엘릭서)가 필요하고, 업그레이드 시간도 7일 이상이 넘어가는 것이 많아졌거든요! 그런데 파밍은 힘들어졌고, 보호가 풀려있으면 자원이 털리는 악순환이 계속되었습니다. 예전 같으면 장인 포션이나 즉시 완료로 자원을 빨리 소모하곤 했었는데, 지금은 잘못하면 장인이 놀기도 합니다 ㅎㅎ

 

이러한 상황에서 2가지 방법으로 겜태기를 극복했습니다! 

 

 

  • 파밍을 쉽게 하는 법, 
    티어를 골드나 크리스털까지 낮춘다! 

 

첫 번째 방법의 경우는 파밍이 무척 쉬워집니다. 그 이유는 티어를 낮추면 타워는 죽어있고 금광 & 정제소가 가득 찬 마을이 많기 때문에, 해당 마을을 일명 '빈집털이'하시면 됩니다. 한 번 파밍을 나갈 때마다 약 40~50만 자원을 쉽게 버실 수 있습니다. 핵심 타워인 독수리 포탑, 대형 석궁, 인페르노 타워가 죽어있기 때문에 파밍 시 정예 유닛으로 구성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12홀 기준을 작성하였는데요, 저보다 낮은 홀이신 분들도 티어를 낮추셔서 빈집 마을을 공략하시면 되겠습니다.) 한 때는 티어 보상으로 얻는 다크 엘릭서 때문에 리그를 높이기만 했었는데요, 티어를 낮춰서 파밍을 하는 것이 오히려 자원을 쉽고, 또한 많이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티어를 빨리 안 올리기 위해 일부로 완파를 안 하고 있습니다 ㅎㅎ

 

 

 

  • 빨리 성장하는 법,
    골드패스를 결제한다 -_-

 

두 번째 방법은 '현 to the 질'이죠. 이번 골드패스 결제 시 건설, 연구, 훈련 시간과 자원을 최대 2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단계별로 혜택이 늘어납니다.) 안 그래도 파밍이 힘들고, 업그레이드 기간도 길어서 현타가 오는데 골드패스 적용 시 20%가 되면 꽤나 큰 혜택이더라고요. (깨알같이 상점 아이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00,000 골드짜리가 8,000,000 골드로 줄고, 10일이 8일로 줄어드는 것이죠! 그리고 골드패스 결제 후 미션을 다 완료하면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골드 패스 가격이 5900원인데요, 타 게임이었다면 스킨 가격이지 않을까 하네요. 그런데 매 시즌마다 새로운 스킨이 나온다는데, 스킨과 여러 혜택을 얻기 위해 골드패스를 결제한다면 약간 정액제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스킨은 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고 하네요!

 

위 사진과 같이 '일일 도전'과 '진행 도전'을 클리어할수록 보상이 늘어납니다.

 

 

오늘까지 미션을 달성하면 1680이 될 예정인데요, 내일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연구소 부스트 20%를 얻을 수 있네요!

 

 

현재까지는 장인 부스트, 연구소 부스트, 훈련 부스트에 대해 자원 & 시간을 15% 감소된 상태네요. 시즌 금고의 경우 최대 25,000,000 골드 & 엘릭서, 그리고 다크 엘릭서 250000을 얻을 수 있네요. 

 

 

빨리 20% 부스트를 받아야 골드패스 효과를 더욱더 많이 볼 수 있겠죠?!

 

 

바바리안 킹의 검투사 킹 스킨을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최하단의 COC 공식 유튜브 채널 링크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결제를 안 하시더라도 미션 완료 시 실버 보상으로 자원(500만/500만/5만)과 기타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처럼 coc 플레이 현타가 오신 분들은 골드패스나 저의 팁을 활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 관련 사항은 아래 링크(coc 유튜브 공식 채널)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044HExEej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