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클랜 coc 검투사 킹 스킨 획득!

취미/클래시오브클랜|2019. 4. 17. 23:04

안녕하세요!

클래시오브클랜 바바리안 킹의 스킨을 획득한 기념으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바바리안 킹의 스킨은 바로!

'검투사 킹'인데요!


바로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클래시오브클랜 coc 검투사 킹 스킨 획득!





사진만으로는 애매하시죠?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15일차에 골드패스로 받을 수 있는 목표 게이지를 모두 채웠어요.

현질을 했는데, 스킨을 못받으면 안되니까 넉넉하게 주어진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네, 맞습니다. 

5900원 골드패스권을 결제를 해야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래시오브클랜 coc 검투사 킹 스킨 획득!








일일 미션과 진행 도전만 매일 해주면 보름이면 다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힘의 포션 2개는 창고가 가득차서 아직 받지 않았습니다, 시즌 종료 전까지만 받으면 되겠네요!


그리고 아처 퀸 스킨도 출시한다고 하는데,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반정액제가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ㅎㅎ 만렙이신 분들은 스킨얻으려고 결제하기에는 조금 애매할 수도 있겠네요.


클래시오브클랜 coc 검투사 킹 스킨 획득!

클래시오브클랜 coc 검투사 킹 스킨 획득!

클래시오브클랜 coc 검투사 킹 스킨 획득!





바바리안 킹 before & after 사진입니다.

음,,, 이렇게보면 큰 차이는 안느껴지네요 ㅋㅋ


클래시오브클랜 coc 검투사 킹 스킨 획득!




스킨은 앞으로 점점 발전하겠지만, 능력치가 붙지 않았으면 하네요.

능력치가 붙는 순간 결국 핵 과금러를 이기지 못할테니까요.

각종 유닛과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는데 부담이될때쯤 골드패스가 나와서 이렇게 또 재미가 다시 붙은 것 같습니다.


다음 아처 퀸 스킨도 기대해봐야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