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기!

셀프다마고치|2019. 5. 19. 19:1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개인 사정으로 조금 길게 자리를 비우게 되었네요.

하루빨리 정상화시켜보겠습니다 :)

 

다름 아니라 제가 포스팅을 안 하고 있을 때

Google Adsense에서 우편이 하나 도착했어요!

 

 

구글 애드센스 우편 앞면은 개인정보가 표시되어 있어서 빼놨고, 위 사진은 뒷면입니다^^

우편이 오는줄은 알고 있었어요.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하면 PIN 번호가 있는 우편을 보냈고,

1주에서 3주 가량 걸린다는 표시를 보았거든요.

 

PIN 번호 입력 기회는 총 3번인데요,

저는 결제 PIN 번호와 동일한 번호를 입력하면 되는 줄  착각하고 2번이나 다른 번호를 입력하는 바람에 1번밖에 기회가 없는 상태였습니다.

"시도가 1번 남았습니다. 이번에 잘못된 정보가 입력도리 경우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됩니다."

라는 문구를 보고 ㄷㄷㄷ...

찾아보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PIN 번호가 담긴 우편을 보냈고,

그 번호를 입력하는 것을 알게 된 것이죠!

포스팅을 못하고 있을 때, 딱 그 기간 정도 걸렸네요, 약 2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우편에 적혀있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주십시오."부분을 조심스럽게 제거하였죠 ㅎㅎ

4면 중 3면을 조심스럽게 제거!

 

 

제거하고나니 PIN 번호가 있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방법은 우편에 적혀있습니다.

 

1단계: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

2단계: 설정란 접속

3단계: 계정 정보 - 주소 인증 접속

4단계: PIN 번호 입력

 

 

 

4단계를 거쳐서 구글 애드센스 우편에 적혀있는 PIN 번호를 입력하였습니다.

1번밖에 기회가 남아있지 않았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PIN 번호를 입력하였고, 인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PIN 번호 입력은 이제 시작이라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번호 입력과 함께 다시 시작해봐야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셀프다마고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블로그는 살아있다!  (0) 2020.06.03
해피빈 정기저금 그리고 기부하기!  (2) 2019.09.21
서식 고민  (2) 2019.04.18
블로그 변경할 것들 적어보기  (2) 2019.04.15
주말, 가족과 TV보기  (0) 2019.04.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