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시 라켓 그립 교체

취미/스쿼시|2019. 9. 24. 16:20

안녕하세요, 

스쿼시 관련 내용을 업데이트를 한지 꽤 되었네요!

한동안 일이 바빠져서 스쿼시를 조금 쉬었었거든요 ㅠㅠ

스쿼시 라켓과 신발을 사고 일주일만에 쉬게되어버렸답니다 ㅎㅎㅎㅎㅎ ㅠ

그래도 스쿼시를 재밌게 했던 기억때문에 다시 복귀할 수 있었죠!

 

기본 제공되는 강습라켓을 쓰다가

코치님 추천을 받아서 런롭 라켓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직은 '가볍다' 정도밖에는 모르겠습니다만,,,ㅋㅋㅋ

 

여튼!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스쿼스 라켓 그립이 벗겨지기 시작했어요.

그립을 방치해두다가 이번에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그립을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저는 카라칼 그립을 구매했습니다. 

네이버에 '스쿼시 그립'을 치면 나오는 브랜드가 몇개 없었는데요, 가장 첫번 째에 있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코치님께 여쭤보니 사용하기 무난하다고 해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랜덤 발송,,,

6가지 색상 중 노랑색이랑 초록색을 원했는데, 그냥 빗겨가버리네요 ㅎㅎ

 

참고로

그립 하나하나 마다 묶어놓은 검은/회색 종이는 버리시면 안됩니다! 

그립을 감고 종이로 보이는 스티커로 마무리하거든요~

저처럼 쓰레기통으로 다시 달려가지 마시길 ㅋㅋㅋ

 

 

 

기존에 있던 그립을 찍어놓는 것을 깜박하고, 버리고 말았습니다, ㅠㅠ

그립은 코치님께서 감아주셨고요~

 

방법은 기존에 있는 그립을 말끔히 제거하고, 

밑에서 부터 사선 방향으로 감은 후 앞서 설명드린 스티커로 마무리 해주면 끝입니다!

 

 

 

저의 스쿼시 라켓입니다.

사진을 찍고 보니 라켓 밑부분이 조금 떨어져있네요;;;

오늘 가서 붙여야겠네요 ㅎㅎ 

 

카라칼 건식 그립을 써보니

설명에 나와있는 것 처럼

수분이 닿으면서 촉촉한 느낌, 그립감, 쿠션감이 있습니다.

 

다만,

기존 그립보다 그립이 조금 두꺼운 느낌이 있어서 약간 적응이 필요합니다.

 

다음에는 조금 더 얇은 그립을 사용해볼까 생각이 듭니다.

여분이 2개 더 남았기 때문에, 당장은 못바꾸겠네요 ㅋㅋㅋㅋ

 

이상 스쿼시 그립 교체기입니다.

다음에 그립을 교체할 때는 제가 직접 교체하여

교체 방법을 상세히 남겨보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