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클랜 coc 5월 골드패스 #검투사 퀸 스킨

안녕하세요.

오늘 다룰 주제는 클래시오브클랜 coc 5월 골드패스입니다.

이번 스킨은 아처 퀸의 스킨 '검투사 퀸'입니다.

다들 이미 느끼쎴는지 모르겠지만 골드패스가 거의 정액권 같네요... ㅎㅎㅎ

 

아래 그림을 보시면, 골드패스 퀘스트를 모두 달성하였을 때 검투사 퀸 스킨을 얻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coc 아처퀸 vs. 검투사 퀸 스킨

 

4월 시즌도 5,900원을 결제하였고, 5월도 결국 결제를 ㅠㅠ

사실 5,900원이면 싸다면 싼 것이죠. 커피한잔 가격이니까요! (주륵)

 

5월 시즌 골드 패스 가격: 5,900원

 

네, 그래서 저는 골드패스를 결제하고 다시금 일일 도전과 진행 도전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연구소 부스트, 장인 부스트, 훈련 부스트 20%씩 감소된 상태로 운영하고 있다가

0% 감소로 하려니까 골드&엘릭서&다크엘릭서 그리고 시간 압박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결국엔 결 to the 제, 현질이 답인건가요 ㅎㅎ

 

일일 도전과 진행 도전으로 골드패스 퀘스트를 달성하기
골드패스 퀘스트를 달성하면 검투사 퀸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전점수 2600을 채워야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검투사 킹 스킨도 보름 정도에 얻을 수 있었는데요.

이번 검투사 퀸 스킨도 그 쯤이면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일 도전과 진행 도전을 빨리빨리 클리어하여 해당 영상과 사진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검투사 퀸 스킨이 좀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의 유튜브 영상에서 12초~14초 구간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yAUIDANQBU

 

댓글()
  1. BlogIcon 제나  2019.05.08 19: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모바일게임을 하다보면 꼭 결제를 하게 되더라구요.
    스킨이나 아이템 같은 거 나오면 자제가 안되요 ㅠㅠ

    • BlogIcon TYVMDA 2019.05.08 21: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coc는 과금할 요소가 별로 없는 게임이라서 돈쓸 일이 없었는데 이제 정액제 느낌이 나네요 ㅠㅠ 제나님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좋아하시니 자제가 더 힘드실 것 같네요 ㅠ ㅋㅋㅋ